Saturday, June 15, 2013

교과서에있는 워크 시트 또는 페이지에 자신의 위치를​​

많은 말을하지만 약간의 의미가 있습니다
명확한 구두 지침을 제공 할 수
그는 무엇을 읽고 이해하지 못하는
그가 듣고 이해하지 않습니다
"예 - 아니오"질문을 처리 할 수

큰 어려움 속담을 해석가
아침에 어려움 그가 무엇을 먹고 리콜 등이있다
그림에서 이야기를 할 수 없습니다
시각적 부조리를 인식 할 수 없습니다

어려움을 분류하고 분류하는 개체가
같은 물건을 유지하는 어려움이있다
덧셈과 뺄셈 사실, 또는 구구단
단어 언젠가 인식하고 다음 않을 수 있습니다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